저도 아침 공복에 먹는데 먹고나면 한시간정도 뒤부터 울렁거려요 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영양제 먹으면 바로 속 울렁거림 ㅜ
아침에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이렇게 한번에 먹거든요 무조건 챙겨먹어야해서 먹기는 하는데 먹고나면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먹기가 두려워요ㅜㅜ 저같은분 계신가요?
댓글
7
저도 아침에 먹으니 울렁거려서 자기전에 먹어요~ 혈액검사에서 비타민디 수치도 33.5 정상으로 나왔어요 시간상관없이 잘 챙겨먹으면 되는듯해요

탈퇴한 유저
전 토하기 싫은 날은 엽산 안먹어요..(오늘도 친정와서 안먹을거예요.) 우리 엄마때는 엽산 안챙겨 먹어도 애 잘 낳았자나요.. 그냥 영양제 엽산이 저랑 안 맞아서 상술이야 라면서 띄엄띄엄 엽산먹어요... =_= ㅋ
저도 저녁밥먹고 먹어요ㅜㅠ 그럼 빈속보다 낫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저는 그냥 저녁에 먹어버려요 ㅜ 식후에 먹으면 좀 나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