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ㅎㅎ 그래서 아직도 보일러 빵빵하게 틀고 아직도 수면잠옷 , 이불도 극세사 입니당..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계속 춥나요 ㅠㅠ
날씨 많이 따뜻해졌는데도 낮에는 좀 괜찮은데 밤되니까 추웟다가 또 더웠다가 해요 ㅠㅠ 거의 추운게 더 큰거같아여
댓글
13
체온이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
저도 아직까지 밤에 전기요 틀고 잡니다ㅠㅠ원래도 수족냉증인이었는데 그것도 여전하구요..
안녕하세요 9주차입니다 안그래도 오늘 열이 오르는거 같고 츕고 그래서 어디 아픈줄 알았는데 당연한 현상이군요 ㅠㅠ 다행이에요 ㅠ
저도 그래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