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두유 드세요 저도 마시는걸로 대충이라도 먹으니 낫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고프고 점점 입맛은 없어요
7주차 인데요, 세시간 간격으로 매섭게 배가 고파요 정말 몸이 비명을 지르는듯이 갑자기 너-무 배고프고 식은땀이 나는데, 문제는 입맛이 점점 없어져서 이젠 정말 아무것도 먹고싶지가 않아요ㅠㅠ 뭘 먹어도 모래씹듯이 겨우 씹다가 겨우 꿀떡꿀떡 넘기는정도.. 그래서 하루가 시작되는게 무서워요 또 배는 고파올텐데 아무것도 입에 씹고싶지가 않고.. 주변에서 얘기해주길 저한테 맞는 음식을 찾아야 한다고 하는데- 초반엔 새콤달콤한 음식은 그나마 조금 땡겼거든요 이제는 정말 아무것도 먹고싶지가않아요.. 오늘도 누룽지 한그릇 하루종일 겨우겨우 먹고있네요 어떡해야하죠.
댓글
3
ㅠㅠ 입맛은없는데 배가고프면 속뒤집어지는게 더 심해져서 …. 다음날눈뜨는게 무섭다는 말씀 극공감이요 ㅠㅠ저는 이래도되나 싶을정도로 맵고자극적인거만 들어가네요… 컵라면으로 연명중인데 ㅠ 차라리 입덧약을먹고 스트레스안받고 영양가있게 골고루 섭취하는게 태아나 산모를위해 더 좋지 않을까싶어 오늘 병원 가려구요… 약받으러 ㅠㅠ
선식같은거 찾아보세요 두유나 한끼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거 그러면 맞는 음식이 생길거예여~ 엄마가 잘먹어야 영양분이 고대로 애한테 간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