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프시거나 걱정되면 병원다녀오셔도 됩니다 혹여 하는 걱정이면 무적권 병원 달려가세요~ 병원에서도 무조건 오라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밑이 빠질것 같은 통증
생리통처럼 밑이 빠질것 같은 통증이에요 7주차인데.. 괜찮겠죠? 다음 초음파 보러 가려면 3주 더 남았는데.. 걱정되요 ㅠㅠ
댓글
4
아 저도 알거같아요. 밑 빠지는 느낌! 저는 꼬리뼈랑 허리통증이랑 같이오던데. 일반적인 현상이라고 하셨어요 병원에서! 출혈이 있지 않으면 마음 편히 하셔도 될거예요! 너무 걱정되면 병원가보세요!! 저는 매주가ㅆ었어요..ㅋㅋㅋ
저 지금 8주차인데 7주차쯤 밑빠지는 통증 있었어요! 전 갈색혈도 비쳐서 병원 다녀오긴 했는데 아가는 건강히 잘 있더라구요👶🏻 걱정되시면 병원 다녀오고 맘 편한걸 추천드림다 ㅎㅎ
이상하다 느끼시면 3주뒤 초음파날짜 기다리지말고 병원 다녀오셔도 되요. 저는 병원에서 불편하면 언제든 오라고 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