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되자마자 속 울렁거림이 심해졌네요

ㅠㅠ.... 그전에는 속 울렁거리는 과일이나 비스켓같은거먹으면 진정되고그랬는데 이제는 먹기전이나 먹고난후나 속 울렁거리는게 계속 지속되네요 ㅠㅠㅠ 이제 입덧시작인가요 다들 어떤거 드시고 속을 진정시키고있나요

댓글

5

  1. 입덧약드셔보세요. 저는이번임신때는 안심할때부터 꾸준히 두알유지하고 매일먹으니까 진짜여지껏 하루빼고는 토할것같은 증상없이 밥도,간식도 그래도 먹고있어요. 견뎌지더라구요!입덧약 강추요!고생하지마세요ㅜ

  2. 핸드폰이나 책 보고잇으면 차 안에서 멀미하는 것처럼 울렁거려서 먼 산 바라봐야해요 ㅜ 물보다 스파클링이랑 오렌지 쥬스를 더 마시는 것같아요

  3. 전 입덧약 처방받고 훨나아졌어요ㅠ 외래때 처방도 고려해보세요

  4. 저는 찬걸 좀 먹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쿨피스 얼려먹고 요구르트도 얼려먹어요

  5. 저랑 비슷하네요….저도 9주차인데….먹고 토해요…이제는 물도 못먹겠어요… 저는 요거트나…상큼한 음료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9주차 되자마자 속 울렁거림이 심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