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현대해상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어디서 설계받으셨나요?
전 현대하고 kb두개를 받았는데 금액이 어느정도가 적당하고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댓글
9

모두 현대시네요? ㅎㅎ
전 현대에서 했어용 ~

현대가 제일 좋나요?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신랑이 공부한 내용 공유드려요~~ 혜택도 좋아요 ㅎㅎ https://m.blog.naver.com/bunsso0924/223028906527

탈퇴한 유저
금액보다는 어느특약이 왜 필요한지 이해하고 가입하시는거 추천이요~저희 설계사님 진짜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셔서 저는 진짜 잘 넣은것 같아요~ 설명 잘 해주시고 관리 잘해주시는분으로 하셔요~ 대충 알아듣지도 못하게 설명하고 이특약 저특약 다 넣는분 패스~~

제가 이번에 현대에서 설계 받았는데 다 넣어서 128,000원 나오더라구여... 그래서 다시 설계 받으려구요.. ㅜㅠ 어렵네요 뭘 넣고 빼야할지 8주인데


탈퇴한 유저
전 제 보험 해주신분으로 했는데 진짜 너무 좋으시거든요~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관리도 최고시고~ 상담한번 받아보시게 연락처 알려드리고 싶어도 쪽지 기능이 안보이네요 ^^;;;

탈퇴한 유저
저는 30대만기 실비까지 5,6만원대가 적당한거 같아용 열심히 공부해서 가입한 내용 필수특약, 불필요특약 등 제 블로그에 정리해뒀어요❤️ 고민되시면.. 한번 보시면 도움되실거예요🫶🫶 혜택도 제일 좋았어요♡ https://m.blog.naver.com/bbth07/222983127829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