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차가 진짜 좋아요 ㅠㅠㅠ 생강차드세요 다른건 포만감 들어서 나중에 더 미식거려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괜찮아졌던 방법있으시면…ㅠㅠ
지금6주차 향해가는데 아침에 눈떠서 어떤 냄새 맡는 순간부터 배멀미마냥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심장소리듣기도 전에 이럴수가 있는건지 하…ㅋㅋ 내일모레 병원가긴하는데, 출근하는중에도 전철냄새에도 넘 힘든데 혹시 비상으로 먹을거?나 괜찮아지셨던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31
진짜윗분말대로.입덧약강추요..작년에 너무고생해서 이번엔 약미리부터 꼬박꼬박먹는데..살것같아요ㅜㅜ 아기에게 해가지않는다니까 일단드셔보세요ㅜㅜ나머지 사탕,크래커같은것도 병행하시구요

약이 진짜 효과있나요? 진짜 무조건 받아와야겠어요 이렇게는 출퇴근 더는 못할것같아서요 흑흑ㅠㅠㅠ 효과있으면 정말 병행해야겠네용 감사해여^^
저는 아직 입덧을 시작안해서 잘모르겠는데 친한언니가 입덧할때 추천받은 사탕을먹어도 입덧이 심해서 한국에 있는 모든 사탕이란 사탕을 다 먹어보고 젤 입덧 괜찮아지는거 찾아서 그거 계속 물고 다녔대요~ 그러다가 입천장이 너무아파서 마이쭈랑 카라멜을 달고 살았대용ㅎㅎ

사탕 두루두루 사서 뭐가 맞는지 먹어봐야겠네요♡
해태에서 자두바 아이스크림 삿아요 밀크맛이 아닌 생자두 맛이라 상큼함 대박이에여 ! 레몬캔디처럼 잠깐 이긴 하지만 ㅜㅜㅜ 새콤달콤 천장에 붙이고 빨아 먹어기두 하네요 지하철 출퇴근 너무 힘두러요

그쵸ㅠㅠ자두바접수용! 오늘 퇴근길도 겨우 양보 해주셔서 앉았네여… 내몸이 죽겠어서 앉아야겠더라구여 ㅠ

탈퇴한 유저
과일 드세요!!

그래야겠어요 과일이라도 입에 넣어줘야지ㅠ 과일주문할게요!!


탈퇴한 유저
방금 제가 과일 먹어도 효과가없어서 편의점가서 레몸 털어왔는데 아이셔 사과맛이 짱이에요,, 짖짜 확 괨참ㅎ나져요

아이셔 사과맛 생각만해도 침나오는데ㅋㅋㅋ먹어볼게요!!!!!


탈퇴한 유저
맞아욬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저도 침 나오면서 입덧 괜찮아지라고 제발 이러면서 먹었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