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을줄알았는데 저도 새벽에 화장실갈때도 힘들고ㅠ 아침에 출근준비하는 내내 울렁거리더라구요 아가가 건강하다는 신호라니 힘내보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이 바로 입덧인가요╥﹏╥
새벽에도 화장실 가려고 잠깐 눈뜨면 속이 미식거리고 하루종일 뭔가 니글미글 미식미식 거리고 음식 좀 넘기면 괜찮아지고 안땡기는 음식이면 토해버리고 그나마 이온음료 먹으면 진정되더라구요 ㅎㅎ.. 원래 이런건가요 저는 먹성 좋아서 입덧같은거 없는줄 알았는데 하루하루 당황스럽네요 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무슨일 있는줄 알고 걱정 정말 많이했는데 그렇군요!!!정말 안심되네요 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힘들어요 ㅜ입덧이란..ㅜ


탈퇴한 유저
그래도 이겨내야죠!아자아자 ٩(ˊᗜˋ)و
입덧 생각보다 힘들죠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제가 설마 입덧을 ..이런생각이 엄청들었는데 쉽지않네요 ㅠ
입에 잘 맞는걸로 찾으시길바래용ㅜ


탈퇴한 유저
요즘 매콤한거나 쫄면이나 비빔국수 땡기더라구요 니글거리니깐 국물도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