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인가바요...ㅜㅜ 속은 더부룩한데 배는 고픈거 같은 느낌...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6주차인데 입덧이 없어요... 입덧 안하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댓글
14
8주3일 입덧없어요~~ 너무 잘먹어요 ㅋㅋㅋ
입덧이 없으니까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지 모르겠네요ㅠ병원갈려면 아직 멀었는데..
저도 입덧이 없는데 피부가 다 뒤집어 졌어요😭😭
저도 먹덧인데 .. 오히려 먹는걸 절제하고 있는중이예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