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루에도 컨디션이 엄청 들쑥날쑥이에요... 아이는 진짜 생각보다 강합니다!!! 저 걱정되는 마음에 매주 병원가니 이제는 제발 2주뒤에 오라고 .. ㅋㅋㅋㅋㅋ 걱정들겠지만 크게 안하셔도 될거예요!! 드실 수 있는거 잘 드시구, 물도 충분히 잘 섭취하고, 피곤할 때 바로 앉거나 누워서 잘 쉬시구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컨디션이 좋았다가, 안좋았다 하나요?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6주된 초보 예비맘입니다. 컨디션이 하루는 너무 안좋고 배아프고 하루는 컨디션 좋고 배도 거의 안아픈데.. 이게ㅜㅠ컨디션이 안좋아도 걱정이고.. 컨디션이 좋으면 더 걱정이고...ㅠㅠ 아기가 괜찮은건지 너무 걱정입니다ㅜㅜ 원래 이런 걸까요??
댓글
5
저도 그래요ㅜㅜ 컨디션 좋은 날엔 돌아다녀도 괜찮은데 안좋은날은 조금만 걸어도 울렁 거리더라구요
저도 똑같아요 6주 1일인데 하루 좋고 하루 안좋고 낮에 잠깐 속좋고 나머진 배아프고 속도 안좋고 잘 크고 있다는 증거라고 선생님께서 이야기 하셔서 저도 걱정은 되지만 다행이라고 생각 해요 ㅎㅎ

ㅜㅜ위안이 되는데요..흙..걱정많은 초보예비맘입니당

저는 10년차나는 둘째인데도 워낙 노산이라서 걱정이 많아요 항상 매순간이 걱정이죠 ㅎㅎ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