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예비 쌍둥이 맘 가입 인사 ㅎㅎ

저도 쌍둥이를 임신도햇고 친목도 다질겸 가입해봣어요 첫째랑 둘째때는 이런거 생각도 못햇엇는데..ㅎㅎ 이렇게 글을 적어보네요 저외에 쌍둥이 임신하신분들 계실까요??입덧때문에 왕 예민하고 진짜 너무 힘드네요..ㅠㅠ약을 먹어도 수액을맞아도 그때뿐 소용이 없네요 ㅠㅠㅠ

댓글

8

  1. 저요!!첫째7살이구 쌍둥이임신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진짜여??입덧은 어떠셔요??저는 장난아니네요....ㅠㅠㅠ

  2. 너무 대단하셔요.!! 저희 엄마 생각이 나요ㅠ0ㅠ 저희집이 위에 언니 둘이 있고 제가 쌍둥이거든요! (쌍둥이 중에서도 동생이라 넷째랍니다^.^) 엄마 말씀이 생전안했던 입덧도 저희 생기고 하셨다고…ㅎㅎ임신중엔 힘들었는데 낳고 나니 또 쌍둥이가 좋더래요~ 넘 힘드시겠지만 힘내셔요..!!

    1. subcomment icon

      ㅎㅎ 감사합니당~~언능 빨리 언능 진정되길 빌도 잇답니다~ㅠㅠ

  3. 우와 쌍둥이도 대단한데 넷이라니... 넘 대단하세요👍 저는 8주차인데... 입덧으로 고생중이에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여 입덧 진짜.....제가 첫째랑 막냉이때도 심하긴햇어도 잠을 못잘 정도까지는 아니엇는뎅...ㅠㅠ요 아가들은 잠도 못자게 하루죙이루속을 뒤집어놓네요...ㅜㅠ

  4. 어머 이번 쌍둥이가 셋째, 넷째인건가요?! 대단히시네요👍👍👍

    1. subcomment icon

      넹 ㅎㅎ 이제 9주차인뎅...아우...한명잇는것보다 더 힘드네용....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