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네네..토 자주하시면 식도염 생기시는데 그래서 목에 이물감있는 느낌이실꺼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뭘 먹어도 목에 걸린거 같은 느낌이에요 ㅜㅜ
9주 1일이에요 입덧은 많이 줄었는데 먹고 토를 자주해요 그렇다보니까 배고파서 뭔가를 먹어도 항상 목에 걸린느낌 .. 12주까지는 바깥외출도 삼가하고 누워있으라고하셔서 먹고 한시간 반정도 있다가 눕거든요 토를 자주해서 그런걸까요 ?? ㅜㅜ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