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애기는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강하대요!!!저도 엄청 떨리고 그랬는데 심소듣고 안정됐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2주지나 심소듣고 왔어요!!

5주차쯤 애기집만 보고 2주뒤인 오늘 난황이랑 애기도 보고 심소도 듣고 왔어요^^ 콩닥콩닥 어찌나 귀엽던지🥹 어제 2시간 정도 서서 일햇더니 배랑 허리가 너무 아파서 걱정했는데ㅠㅠ주수대로 잘 크고 건강히 잘잇다고 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ㅠㅜ 기다리는거 진짜 힘들엇거든용 ㅠㅠ 암튼 저도 촘파사진 올리고 후기 쓰고 싶었는데~ 이렇게 쓰게 돼서 감동입니다ㅠㅠ 다음 2주를 또 어케 버틸지ㅠㅠ 또 베동 후기 잘 보면서 버텨야겟오용 다들 파이팅🥰
댓글
7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저도 이번주 토요일날 심소 들으러가는데 어찌나 떨리는지... 얼른 시간이 왔음 좋겠네요 ㅠㅠ 축하드려요!!

마자영 긴장하면서 갓는데 콩닥콩닥뛰는게 보이더라고용! 찰떠기맘도 잘 듣고 오셔용!
저랑 주수가 같으신거같아요 ㅎ 저도 어제 처음 심소듣고 아기보고 왔거든요. 저는 3주 뒤에 오라던데 어찌 기다릴지 모르겠어요 ~~~~

아 그러세요? 반갑습니당^^ 근데 홀 ㅠㅠ 3주 뒤에 오시래여? 넘 멀어여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