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완전 똑같아요 ㅠㅠ 이거 흔한 증상이었을까요 원래 소식하는 편이라 평소대로 먹으면 금세 배가 고프고 속이 울렁거리고, 조금 많이 먹으면 바로 더부룩해져 소화가 안되고 배가 남산만해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먹덧일까요 체덧일까요?
7주6일차입니다! 지금 힘든 증상이 입덧인지 애매해요.. 배가 고플땐 너무 고프고 울렁거려요. 그래서 잘 먹구요 근데 또 먹고나선 얹혀서 체한 느낌이 계속 들어요 그래서 막 먹고 싶은데, 먹으면 속이 너무 힘들고ㅠㅠ 이게 입덧맞나요..? 먹덧인지 체덧인지도 모르겠어요ㅠ
댓글
7
저도요ㅜ 평소 먹던대로 먹으면 바로 얹혀서 헛트름 백번해야 풀려요 ㅜ 그렇다고 조금 먹으면 배고파요......ㅜ

헐 저랑 똑같아요ㅠㅠ 헛트름 백번...! 그리고 조금 먹으면 배고파요.....ㅠㅠ 결국 다시 배고픔의 울렁ㅠㅠ
앗 저도요 ㅜㅜ 체덧 아닐까 싶은데.... 그냥 식욕은 있더라도 조금만 먹는게 젤 낫더라구요 ㅠㅠ
저랑 똑같아요ㅠㅠ안먹어도 문제 먹어도 문제ㅠㅠ
조금씩 먹는게 젤 좋은거 같아염...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