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인데도 입체초음파를 해주시나요? 제가다니는병원은 1차기형아때 첨해두시던데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차 입체초음파

8주3일차 아기보구왔어요👼🏻 2주만에 2.1cm로 잘 자랐고 머리, 몸통, 탯줄도 생기고 꼬물거리는 모습도 보구왔어요 건강하게 잘 있다고 해서 다행이에요 다음 검진은 3주후로 그때 기형아검사도 하기루했어요!!
댓글
3

네! 오늘 일반초음파 보다가 ‘입체초음파도 보여줄께요’ 하시더니 보여주셨어요!
너무 기엽네용ㅜㅜㅜ저는10주차됐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