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맞으면 하자마자 바로 두줄뜨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누가봐도 한줄이겠죠??

생리예정일이 3월 28-4.1일이었는데 벌써 안한지 10일차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에 얼리해봤는데 비임신이라고 떠서 ㅠㅠ 오늘 저녁에도 해보는게 좋을까요? 아 추가로 허리통증, 두통 약간미세의 오한, 아랫배 팽만 및 콕콕찌르는듯한 통증 울렁거림 동반중입니당
댓글
12

ㅠㅠㅠ그럼 전 아닌가봐여 근데 왜 생리를 안할까요? ㅜㅠ 정확했는데 아직도 안하네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첫 소변으로 해보시면 더 정확해요!

제가 야간 근무스고 아침퇴근하자마자 한거라 ㅠ 그럼 차라리 토요일 아침소변이 정확할까요?!
저 임신초기에 임테기하니까 한줄떠서 아니구나했는데 다음주에 다시하니까 두줄 뜨더라구요!

헉 그럼 다음주랑 다다음주에도 혹시모르니까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ㅎ히
저도 왜 보이는것같죠..

오… 오늘 저녁에도 해보고 정 불안하다 싶음 내일 병원한번 가봐야겠어요!! 신랑이랑 계획한 임신이아니라 어떻게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아가천사가 나타나주는 기적이 있길바래봅니다 크크

탈퇴한 유저
왜 전 살짝 1줄 더 보이는것 같죠?

!!! 그런가여?! 저도 제가 매직아이로 한줄보는건가 싶어서 계속 쳐다봤는데 🤭이왕이면 두줄이었음 좋겠습니당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