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부러워요~~ 저는 8주6일 오늘 아가가 옆모습만 보여줘서 뭔가 통닭같았어요😂 2주 뒤라니 부러워요.. 저는 4주 뒤인데, 언제 기다리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발견!

8주6일차인데 아가 크기론 9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드디어 2등신 꼬마젤리곰 발견👶🏻 촘파보는데 안움직여서 서운할 뻔 하자마자 꼼질꼼질 댄스를 추는데 정말 너무 귀여운..😭 2주뒤 다시 검진하러 가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참으려나 싶네요 ㅎㅎ 몽돌아 건강하게 잘 놀고있어~ 2뒤에 훌쩍 자란 모습으로 만나자💕
댓글
10
8주째만 볼수 있는 젤리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 저도 얼렁 볼수 있길 ㅋ 아직 6주인데 시간이 느리게 가네요

맞아요 진짜 한주한주가 너무 길게 느껴지지요 수아맘님도 꼬물꼬물 귀여운 젤리곰 언능 만나길 바랍니다🥰
흐흐 젤리곰 너무 귀엽져 저두 2주 기다리는 중이에용.. 시간아 빨리 흘러라..ㅋㅋ 우리아가들 또 얼마나 커있을까용 ㅎㅎㅎ큰 이벤트없이 건강하게만 잘 커주길 🙏🏻

맞아요 한주한주가 오매불망인데 어찌 11월까지 버티나 걱정이네요 ㅜㅜ 우리 빌리11월 베동 아가들 모두 건강하게 만출까지 가길 기도해야겠어요 ㅎㅎ
너무 이뻐요 ㅎㅎ 저도 어제 감기때문에 9주차에 병원갔다가 보고왔어요 ㅎㅎ

진짜 8-9주차때 젤리곰이 젤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다음 검진때도 건강히 잘 있을거에요 오늘도 아기랑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댄스까지 보여주다니 ㅠㅠㅠ 뱃속에서부터 효도하는 몽돌이네요 ㅠㅠ

10초 남짓 영상을 새벽에 깨서 무한반복으로 보는데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ㅎㅎ 어서 11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