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방문 3일전부터 갈색혈 묻어나와서 걱정했는데 오늘 방문(6주3일)해더니 착상혈일것같다고 걱정안해도 된다고하네요 어찌나 걱정해서 ㅠ 괜찮으실거예요!! 눕눕이 최고라고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차 피고임..
소변본 후 갈색혈이 묻어나와여.. 오늘 병원방문일이라 초음파 봤을때는 아가도 잘크고 있다하고 심장소리도 듣고 왔습니닺.. 피고임이 좀있다는 소견들었구요.. 의사쌤은 그냥 무조건 안정이 젤 좋다는데 갠찮은걸까요? 그닥 무리한것도 없는데... 왜이런걸까요?..ㅜㅜ
댓글
2
피고임은 무조건 눕눕이 최고래요.. 저는 피고임없었는데도 나오더라구요 ㅠㅠ 정말 새빨갛거나 출혈이 심한게 아니라면 괜찮대요! 아가 잘크고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용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