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ㅠ골반이 커질려고 하나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엉덩이 통증
현재 9주 6일차인 초산맘입니다. 퇴근 후, 집가는 도중 갑자기 걷다가 오른쪽 엉덩이가 찌릿 하더니 걷지도, 양반다리하고 앉기도 힘들더라구요. 환도선다라기엔 너무 주차가 이르지 않나 싶은데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인 분들 계실까요?ㅠㅠ
댓글
10

아아 그래서 그럴수도 있겠네요ㅠㅠㅠ 여러모로 너무 힘드네요..ㅠㅠ
저는 초기부터 환도섰었어요!! 직업상 오래 앉아있다 보니 허리틀어짐으로 더빨리 원인이된 것 같다고 하셧어요ㅠㅠ 진짜 아기 낳고서도 한동안 고생하다가 이제 좀 괜찮아졌는데 둘째임신햇네욬ㅋㅋㅋㅋㅋ

헉..저도 척추측만증 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ㅠㅠ 통증이 원래 아팠다 안아팠다 하기도 하나요?ㅠㅠ
환도선다 맞을수도 있어요 ㅠㅠ 저도 첫째때 진짜 고생했어요 그때도 좀 일찍부터 시작한거같아요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절뚝 거리고 앉기도 힘들고 어우... 안아파본 사람은 모르죠 그 고통 ㅠ 힘내세요 ㅠㅠ

헉 환도선다가 이렇게 일찍 올 수도 있나요ㅠㅠㅠ 엄청 아팠다가 좀 덜 아팠다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해요ㅠㅠㅠ
엇.저랑증상이 같아요 ㅠㅠ 저 어제일하던중 일어나는데 오른쪽 엉덩이쪽이찌릿하더니 못걷겠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칭다시하고 .. 뭔가틀어진건가 싶었어요..ㅠㅠ

맞아요ㅜㅜ걷지도 못하겠고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ㅠ

어머 저도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엉덩이안쪽 뼈쪽?이 찌릿 아프면서 뭔가 틀어징건가 싶으리만큼 아파서 소리내면서 못걸었고든요 ㅠㅠ 이게 제가 뭘 잘못해서 그런건 아니군요.. 첨에 제가 자세를 잘못해서 아픈건가 했어요 ㅠ

제가그랬어요 ㅜㅜ그래서 막 스트레칭하고 ㅠㅠㅠ나중에 시간지나니 안아프더라구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