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덧 시동

오늘로 6주2일차 그전까지는 입덧이 없어 소고기매일 먹었는데 어제부터 속이 울렁 거리고 체한 것 같은 느낌이예요ㅠㅠ 무엇을 먹어야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8

  1. 저도딱 그시기에 시작했어요 6주들어갈때ㅋㅋㅋ 전그때 냉면이넘땡겨서 그런 차가운음식 많이 먹었던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 냉면이 땡겨서 저녁으로 먹었네요 ㅎㅎ같이 힘내요~~

  2. 체덧이네요 ㅠㅠ 저도 심한편인데 그나마 죽 먹으니 속이 좀 편해요 자극적인거나 과하게 먹음 넘 힘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죽도 있네요 한번 먹어봐야겟어요!ㅠㅠ 평소에 매운거 좋아하지만 ㅜㅜ 참아야죵 ㅠㅜ 화이팅 해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인데 그런 느낌이 있어요 ㅠㅠㅠ̑̈ 저는 아이셔 캔디랑 새콤달콤 레몬맛을 먹으면 괜찮아지더라고여 아니면 아이스티 레몬맛을 먹었어요 글고 냉면 이런거나 된장찌게, 계란국 등등 국을 많이 밥이랑 억지로라도 먹으니깐 지금은 덜 울렁거려요 우리 같이 힘내여ㅠㅠㅠ

    1. subcomment icon

      구찌맘님도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도 새콤한거 위주로 먹어봐야겟어요 ㅜㅜ 같이 힘내요 화이팅!ㅠㅠ

  4. 저는 새콤한 과일이나 주스가 먹히더라구요! 차가운 아이스크림두요 ㅎㅎ 뭐든 먹을수있을거같은건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아하 ㅎㅎ 한번 먹어볼게요! ㅜㅜ 제발 무사히 지나가기를 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차 입덧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