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만원으로 알고있었는데 이건 다른제품인가요? 저도한번 계유후 임신인데 그땐 저거사는사람들 이해가안갔는데 이젠나도살까 싶네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원초반 심음측정기를 써봤어요

딱 일주일만에 도착했어요! 알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계유 경험이 있어서 늘 불안한 마음 때문에ㅠㅠ 사게 되었어요 저와 비슷한 분들 계실 수 있으니 정보공유하고 싶어서요! 알로에젤 바르고 해봤는데 첨엔 계속 제 심장소리만 잡히다가 갑자기 아기의 빠른 심장소리가 들렸어요! 병원 심소 영상이랑 비교해가면서 아기 심장소리가 맞나 계속 확인했는데 똑같더라고요 남편도 한 10분 시도하니까 소리 잡았습니당 10주부터 들을 수 있을 거라 예상했는데, 빠르면 8-9주에도 들을 수 있다는 말이 맞는 말이더라고요 저는 8주 4일에 들었습니다! 이제 안심이 되어 자주 듣진 않으려고 하지만, 불안할 때 병원 안 가도 되는 점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15

네네 이건 그냥 저렴한 중국제품인 거 같은데, 저도 이번 임신때부터 계속 안절부절ㅋㅋㅋㅋ이게 있으니 마음이 편해요
오 좋은정보 감사해요ㅎㅎ 그나저나 8주차에도 들리다니요!!!

ㅎㅎ저도 못 들을 줄 알았는데 확실히 듣기 어려울 거 같긴 해요! 아가가 2센티 정도라.. ㅎㅎ
우와ㅎㅎ좌표좀 주세요ㅎㅎ당장 사고싶어용

알리익스프레스에 심음측정기 치면 많이 나와요ㅎㅎ

오호옹 감사합니다♡
저도 그 경험이 잇어서 사려고 생각만 백번하고 크림을 또 사야한다고 해서 부담이 됫는데 알리는 저렴하네요?? 그리고 알로에젤로도 된다니 사야하나싶네요^^ 정보 감사

저도 비싼 제품이었으면 고민했을 거 같은데, 만원으로 사서 만족이요ㅎㅎ 배터리, 올리브영 알로에젤만 추가 구매했어요^^
오!!! 잘 들리너용?!

네!! 8주차라 작긴 한데, 점점 더 잘 들리게 될 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