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7주차되니까 배가 콕콕이 아니고 생리통처럼 뻐근하게 아파서 무린한건가ㅜ싶어서 잘 쉬었는데도 아프더라고요! 윗분말씀처럼 피비침은 없기에 자궁이 커지나 생각하고 잇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배통증 뻐근함??
그전까지는 잠깐 뻐근 하고 말더니 연속적으로 좀 뻐근하게 생리통 비슷한듯 다른듯한 느낌인데 이게 증상이 정상적인거 맞나요?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댓글
3
저도 7주 가까이 왔는데 생리통같은 배가 싸르르 우르르 한 느낌이 있어용! 찾아보니 자궁이 커지느라고 그런거라고해요~^^ 무리하지 말고 잘 쉬어주세용❤️
저도 그런적 많은데 무리해서 그런거라고 쉬어라고 하시더라구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