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하셔야되는거같아요ㅜㅜ저는9주차때예약하려고전화했는데 제날짜에는다찼다며ㅠㅠㅠㅠ다른곳알아보고다른데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
보통 산후조리원 예약 언제쯤하시나요 ? 전 지금 7주 2일차인데 조리원 예약은 스피드가 생명이라고 들어서 바로 할까 싶거든용 다른분들는 언제쯤 하시는지 싶어서 !
댓글
11
저 7주 5일차인데 오늘 방문상담 예약잡아놨어요! 미리 헤치우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는 9주차 진료보고 후다닥 예약했어요 ㅎㅎ
저는 6주차에했어요^^
저도 9주진입하는 저번주말에 예약하고왔어요 11월예약이 4월중순쯤엔 마감될거같다고하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