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떻게 다들 극복하세요?ㅠ

이번 토요일 산부인과가는 날이라 입덧약 처방받을거긴한데.. 입덧약 없이 버티고 있는 지금 매일매일 삶의질이 떨어지고 있어요ㅠㅋㅋㅋㅋㅋ 내일 하루만 더 버티면 되는데!! 글쓰는지금도 니글니글 첫째아이 10개월이라 이유식 먹는데 이유식 냄새 미치겠네욕ㅋㅋㅋㅋ똥냄새독ㄲㄲㅋㅋ 배는 하루종일 고프고 속이 안좋아서 뭘 제대로 먹진 못하겠고, 먹고나면 또 토하고. 넘 힘들땐 검은콩우유 한잔씩 먹고 밥에 김싸먹고 그래여. 다들 뭐로 배채우시고 극복하시나여..ㅠ 첫째때도 입덧 심해서 7키로나 빠졌었는데.. 그게 좋은게 아니라고들어서ㅠ또 살 쭉쭉 빠질까봐 걱정이에요 (이제7주차에요!)

댓글

12

  1. 어이구 ㅠㅠ 전 지금 혼자여도 힘든데 첫 째까지 케어하시려면 .... 😢 저는 오히려 라면은 그 특유에 냄새? 나서 못 먹겠고 밥 짓는 냄새, 고기 냄새도 너무 못 맡겠어서 맨날 꾸엑꾸엑 하다가 살 더 빠지고 ㅠㅠ 그나마 초반에는 초장 들어간 음식 먹고 아님 떡국, 냉면, 샤브샤브+월남쌈 이런 음식도 먹어보고 그러다가 요즘은 누가 해준 밥에 김 싸먹거나 누룽지가 제일 잘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과일은 초반부터 지금까지 계속 먹고 있구요 생과일 주스도 자주 찾아요 남편은 제가 잘 안 먹고 살이 계속 빠져서 걱정되는지 고기를 자꾸 먹이려고 하는데 원래는 고기 킬러였는데 지금은 고기 생각만해도 느끼해서 🫠 소고기 조금 구워먹고 누룽지 먹을 때 장조림 정도 먹고 있어요 .. 퓨

  2. 찬 우유도 괜찮긴하더라구요 아 근데 저도 둘째.. 이제 돌지난 첫째 이유식이 제일 역겨워요ㅠㅠ 냉장고 열기도 싫구ㅠ 한끼 먹으면 소화가 안돼서 하루 종일 굶다가 미치겠을때 차라리 먹는게 낫지않을까 해서 막 김싸먹고 그래용 ㅠㅠㅋㅋㅋㅋ

  3. 8주3일인데 벌써 몸무게 3.5kg빠졌어요ㅜㅜ저도 첫째때 막 11키로이렇게 빠지고 그랬는데 둘찌는 더 심한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ㅠㅠ건강하게 빠지는게 아니니까ㅜㅜㅜ 몸에힘도없고 고개돌릴힘도없어서 눈만돌려요ㅜㅜㅜ 하....

    1. subcomment icon

      아고..ㅠ 벌써 3.5키로나..ㄷㄷ 입덧약 드시구계세요? 아기생각하면 억지로라도 먹어야하는데 그것도 넘 힘듯것…ㅠ ㅠ

  4. 저는 상큼한거 먹어요ㅜㅜ 자극잇는거 먹더라구요 오렌지나 시리얼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전 입덧심할때 안먹으면 더 느글거려서 초코첵스 겁나먹엇어요ㅠ

    1. subcomment icon

      안먹어도 괴로운 입덧ㅠ 그죠, 상큼한게 좀 잘 들어가더라구용, 시리얼도 괜찮을거같네요!ㅋ 맛있는 시리얼 찾아봐야지🤭

  5. 오늘 저녁에도 애들 계란말이 해서 차려주고 .. 저는 한템포 쉬었다가 육개장사발면을 ..... 먹을수 있는 것이 많이 없어요 ㅠㅠㅠ 누룽지 사과 오이 당근 김 사발면 떡볶이 .. 거부반응없이 들어갑니다 ㅎ

    1. subcomment icon

      아구, 입덧은 해도 아이들 밥해줘야하는게 참 힘들죠ㅠㅠ 꾸잉, 누룽지도 좋네요ㅎ 따듯하게 적은양이라도 여러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발면 의외로 많이 드시네요ㅋ 안그래도 지난주 마트에서 끌려서 사놓구 하나먹었는데( 나머진 남편이 다먹은게 함정..ㅋㅋㅋㅋ) 이젠 안땡겨서 누룽지로 갑뉘닷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어떻게 다들 극복하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