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구 ㅠㅠ 전 지금 혼자여도 힘든데 첫 째까지 케어하시려면 .... 😢 저는 오히려 라면은 그 특유에 냄새? 나서 못 먹겠고 밥 짓는 냄새, 고기 냄새도 너무 못 맡겠어서 맨날 꾸엑꾸엑 하다가 살 더 빠지고 ㅠㅠ 그나마 초반에는 초장 들어간 음식 먹고 아님 떡국, 냉면, 샤브샤브+월남쌈 이런 음식도 먹어보고 그러다가 요즘은 누가 해준 밥에 김 싸먹거나 누룽지가 제일 잘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과일은 초반부터 지금까지 계속 먹고 있구요 생과일 주스도 자주 찾아요 남편은 제가 잘 안 먹고 살이 계속 빠져서 걱정되는지 고기를 자꾸 먹이려고 하는데 원래는 고기 킬러였는데 지금은 고기 생각만해도 느끼해서 🫠 소고기 조금 구워먹고 누룽지 먹을 때 장조림 정도 먹고 있어요 .. 퓨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떻게 다들 극복하세요?ㅠ
이번 토요일 산부인과가는 날이라 입덧약 처방받을거긴한데.. 입덧약 없이 버티고 있는 지금 매일매일 삶의질이 떨어지고 있어요ㅠㅋㅋㅋㅋㅋ 내일 하루만 더 버티면 되는데!! 글쓰는지금도 니글니글 첫째아이 10개월이라 이유식 먹는데 이유식 냄새 미치겠네욕ㅋㅋㅋㅋ똥냄새독ㄲㄲㅋㅋ 배는 하루종일 고프고 속이 안좋아서 뭘 제대로 먹진 못하겠고, 먹고나면 또 토하고. 넘 힘들땐 검은콩우유 한잔씩 먹고 밥에 김싸먹고 그래여. 다들 뭐로 배채우시고 극복하시나여..ㅠ 첫째때도 입덧 심해서 7키로나 빠졌었는데.. 그게 좋은게 아니라고들어서ㅠ또 살 쭉쭉 빠질까봐 걱정이에요 (이제7주차에요!)
댓글
12
찬 우유도 괜찮긴하더라구요 아 근데 저도 둘째.. 이제 돌지난 첫째 이유식이 제일 역겨워요ㅠㅠ 냉장고 열기도 싫구ㅠ 한끼 먹으면 소화가 안돼서 하루 종일 굶다가 미치겠을때 차라리 먹는게 낫지않을까 해서 막 김싸먹고 그래용 ㅠㅠㅋㅋㅋㅋ
8주3일인데 벌써 몸무게 3.5kg빠졌어요ㅜㅜ저도 첫째때 막 11키로이렇게 빠지고 그랬는데 둘찌는 더 심한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ㅠㅠ건강하게 빠지는게 아니니까ㅜㅜㅜ 몸에힘도없고 고개돌릴힘도없어서 눈만돌려요ㅜㅜㅜ 하....

아고..ㅠ 벌써 3.5키로나..ㄷㄷ 입덧약 드시구계세요? 아기생각하면 억지로라도 먹어야하는데 그것도 넘 힘듯것…ㅠ ㅠ
저는 상큼한거 먹어요ㅜㅜ 자극잇는거 먹더라구요 오렌지나 시리얼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전 입덧심할때 안먹으면 더 느글거려서 초코첵스 겁나먹엇어요ㅠ

안먹어도 괴로운 입덧ㅠ 그죠, 상큼한게 좀 잘 들어가더라구용, 시리얼도 괜찮을거같네요!ㅋ 맛있는 시리얼 찾아봐야지🤭
오늘 저녁에도 애들 계란말이 해서 차려주고 .. 저는 한템포 쉬었다가 육개장사발면을 ..... 먹을수 있는 것이 많이 없어요 ㅠㅠㅠ 누룽지 사과 오이 당근 김 사발면 떡볶이 .. 거부반응없이 들어갑니다 ㅎ

아구, 입덧은 해도 아이들 밥해줘야하는게 참 힘들죠ㅠㅠ 꾸잉, 누룽지도 좋네요ㅎ 따듯하게 적은양이라도 여러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발면 의외로 많이 드시네요ㅋ 안그래도 지난주 마트에서 끌려서 사놓구 하나먹었는데( 나머진 남편이 다먹은게 함정..ㅋㅋㅋㅋ) 이젠 안땡겨서 누룽지로 갑뉘닷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