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피가 어느정도 나왔나 여쭤봐도 될까요ㅠ 저도 7주 5일인데 피가 전보다는 조금 더 나와서 걱정되네여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출혈있어서 병원 다녀왔어요

건강하게 있어서 다행이에요! 벌써 성별이 보이는거같은 저만의 느낌! 초기에는 자궁내에 피고임이 있을수 있다네요~ 모든 산모님들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댓글
10

피색이 선분홍색이면 괜찮대요! 자궁에 가끔고여있을수있다고하네요! 저는 변기에 덩어리로 쫌나오고 선분홍비슷한 붉은색이였어용! 7주면 누워만 계세요 ㅠㅠ
오호!! 각도법으로 성별보기 딱 좋은 자세네요 ㅎㅎㅎ 저도 오늘 9주 3일차 초음파 봤는데 각도법 보기 좋은 자세 보여주셔서 나중에 성별나올때 맞춰보려고요🐰벌써 너무 궁금해요오

오호 각도법 궁굼하네요!🥂 예정일이 비슷하겠어용 ㅎㅎㅎ😆

전 11/7 예정일이요 :) 생식기가 모두 나와있는시기에 성기가 뻗은 각도를 보고 성별을 구분한대요! ㅎㅎ 위로 뻗는 경우에는 아들이고 평행으로 뻗은 경우에는 딸이래요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오호! 저는11월5일이에요 ㅎㅎ 방갑습니당❤️ 오호 그럼 다음초음파 한번 봐바야겠네용! 감샤해용
우왕 9주되니 제법 사람 같아졌네용ㅎㅎ 저도 다음 주 병원가는데 기대되요😀

초음파 좋은 곳 가서 보니까 확실히 선명해요!ㅎㅎ 9주에는 그래도 젤리곰보다 조금 더 크게 보이는거 같아요! 다음주가 기다려 지시겠어용! 😆😆
초기에는 딸도 똑같이 튀어나와있어용!! 아직은 속단하기 이릅니당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감사해요! 사실 아들딸괜찮은데ㅎㅎ우리 사과꽃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