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제 육회먹고 장염 걸렷어요 ㅋㅋㅋㅋ 싱싱한거 드세여 ㅋ 냉동 먹었더니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날음식 땡길때
하ㅜㅜ 안좋을거 같은데 회가 왜이렇게 땡기죠... 회 먹어도 될까요?ㅜㅜ
댓글
15


탈퇴한 유저
앗ㅜㅜ 지금은 괜찮으세영?ㅜㅜ 약도 맘대로 못먹으니 항상 조심해야 되겠어요~

네 누룽지만 먹고 있어요 ㅋㅋ 조심히 드셔야해요 ㅋ
저는 자극적인거 먹어도 날거는 안먹어용 ㅠㅠ 괜히 혹시 잘못되면 괜히 다 제탓일거같은 ㅠㅠ 마음이 들거같아서ㅠㅠ 날거만 피하구있오요ㅠㅠ


탈퇴한 유저
ㅠㅠ저도 고민이 되서 글 올려본건데 다들 드시니까 넘 먹고싶을땐 싱싱한걸로 먹으려고요^^
저는 다 먹어요~~~~ 조금이라도 엄마 마음이 안 내키는 날이나 그런 식당은 드시지말구요 신선한지 살펴보고 드세요 ㅎㅎ


탈퇴한 유저
넹 감사해욤 임신안해도 내키지 않으면 체하는데 더 조심해야겠어요~^^
첫째땐 안먹었는데 지금은 그냥 싱싱한거면 먹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먹고싶은건 애기가 먹고싶은거겠죠ㅎㅎ싱싱한걸로 땡길때마다 먹어야겠어요
드셔도되요~ 전 첫째때 회,육회,초밥,해산물 다 먹었어요!!! 대신 싱싱한걸로 드시구 비오는날만 피해서 드세용ㅎ


탈퇴한 유저
비오는 날은 피해야 하군요! 정보 감사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