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힘들죠 진짜 ㅠ 저는 10주까지 처방 받아서 이번주말이면 드디어 졸업이네요 저도 시험관으로 생긴 아기라 이식전부터 질정 처방 받아서 정말 오래도 넣었네요 우리 화이팅 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예나트론 질정 언제까지 넣으세요?
시험관으로 가졌고 6주에 졸업시키시면서 질정 한달치 주시고 계산해보니 10주0일차 까지 주신거같은데 다른분들은 언제까지 넣으셨나요?? 시간대도 애매하게 10시50분에 잡아서 지금껏 넣고있는데 아주 약속시간 잡기도 애매하구 피곤한데 일찍 자지도못하고 지겨워 죽겠네요 ㅠㅠ
댓글
17

화이팅! 저도 끝낫어요 드뎌 ㅋㅋ 이제 귀찮음 저리치우고 애기 잘 기다려바용 우리^^
저는 이제 10주차를 바라보고 있는데 질정은 오전10시 프롤루텍스 주사는 오후 10시에 맞는거라.. 8시부터 잠이 쏟아지는걸 참다가 맞고나면 잠이 깨버려서 요즘 수면 패턴이 영.. 원래 9주까지만 질정과 주사쓰자셨는데 한주만 더 쓰고 다음주 11주차때 마지막 난임과 검진하고 일반산과로 옮겨주신다더라구요🤣 이제 5일치 남았는데 잘 해보려구요🥹 힘내세요 ㅎㅎ

11주 길다 그쳐? ㅠㅠ 화이팅이에요!! ..이글을 쓸때만해도 더 넣기싫어서 징징거렸는데 전 이제 10주가 되어서 끝낫어요!! 곧 끝날거에용! 땡큐맘 홧팅!
전 딱 9주되는 날인 어제까지 넣었어용 프롤루는 오늘 졸업이네요

졸업추카드려요!! 이제 정말 편하시겟당 ㅠㅠ
저는 7주4일차인데 8주3일꺼까지 처방받았어요~ 그리고 프로기노바, 프롤루텍스도 그때까지사용하고 졸업하기로했어요~ 알람하고 시간에맞게 주사맞고 약먹고 질정넣고하는데 아가위한거라 생각하고 하게되더라구요😄

병원마다 처방이 정말 다른가바요😮 저는 질정만 2개 아침저녁 주던데 푸른별님처럼 주사랑 질정 주는데도 많네용!
저두 질정10주차까지 받았어요! 전 새벽6시반대라 자다깨서넣기 넘 귀찮지만 딱콩아 맘마먹어라 카믄서 태아위해서라 생각하니까 좀 피곤해도 일어나지더라구요 🤣 화팅해용!!!

전 아기랑 공감능력이 부족한가바요 ㅠㅠ 다들 아가 맘마라고생각하고 주는데 전 그냥 늠나 구찬네요 ㅠㅠ ㅋㅋㅋ이벤트 없고 젤 길게주는곳이 10주 인거같네용 보니깐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