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입덧약은 어떤 증상에 효과가 있나요? ㅠㅠ 토덧, 체덧, 먹덧 상관없이 다 효과가 있는건지 구토나 울렁거림에만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저는 음식 냄새에 속이 약간 울렁거리고 밥 먹으면 체하는 느낌, 소화 안 되고 위액이 올라오고 가슴이 답답해져요.. 트름을 하고 싶어도 나오지 않구요.. 빈 속 일땐 쓰리네요.. ㅎㅎ 소화불량 때문에 새모이 만큼 먹으면 금방 배 고파져서 속 쓰리고 먹으면 답답해고 ㅜㅜㅜㅜ 아휴.. 다른 분들은 어떤 증상일 때 입덧약 처방받고 효과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7

  1. 저두 약은 밤에 하나만 먹는데요 없으면 진짜 안됩니다..큰일나요..

  2. 부엌은 얼씬도 못하겟어요 냄새가 막올라와서....입덧약은 진짜 왜초반에 이걸 안받아왓지 싶을정도로 초반에는 너어어어무 힘들엇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빈속에 토하고 밥먹으면 토하고 과일먹어도 토하고...너무 못먹어서 움직이지도 못햇어요..진짜 입덧약 처방받아서 드셔요 꼭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전에 처방받아 왔어요 ㅠㅠ 14알에 31000원이네요;; 가격이 정말 ㅎㄷㄷ 인 것 같아요

  3. 배는 고픈데 아무것도 먹기싫고 모든냄새가 다 느껴지는데 냄새맡으면 울렁거리는 증상이였는데 입덧약 먹으니 냄새는 그대로지만 울렁거리는게 거의 없어요 효과 만점!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증상이 거의 같아요 ㅠㅠ 제발 입덧약이 효과가 있길 빌어봅니다🥲

  4. 그런거에 효과 다봤어요 신세계고..저는 이거없이는 못버틸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ㅠㅠ 내일 병원가서 처방 받아야겠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