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약은 밤에 하나만 먹는데요 없으면 진짜 안됩니다..큰일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입덧약은 어떤 증상에 효과가 있나요? ㅠㅠ 토덧, 체덧, 먹덧 상관없이 다 효과가 있는건지 구토나 울렁거림에만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저는 음식 냄새에 속이 약간 울렁거리고 밥 먹으면 체하는 느낌, 소화 안 되고 위액이 올라오고 가슴이 답답해져요.. 트름을 하고 싶어도 나오지 않구요.. 빈 속 일땐 쓰리네요.. ㅎㅎ 소화불량 때문에 새모이 만큼 먹으면 금방 배 고파져서 속 쓰리고 먹으면 답답해고 ㅜㅜㅜㅜ 아휴.. 다른 분들은 어떤 증상일 때 입덧약 처방받고 효과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7
부엌은 얼씬도 못하겟어요 냄새가 막올라와서....입덧약은 진짜 왜초반에 이걸 안받아왓지 싶을정도로 초반에는 너어어어무 힘들엇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빈속에 토하고 밥먹으면 토하고 과일먹어도 토하고...너무 못먹어서 움직이지도 못햇어요..진짜 입덧약 처방받아서 드셔요 꼭


탈퇴한 유저
오전에 처방받아 왔어요 ㅠㅠ 14알에 31000원이네요;; 가격이 정말 ㅎㄷㄷ 인 것 같아요
배는 고픈데 아무것도 먹기싫고 모든냄새가 다 느껴지는데 냄새맡으면 울렁거리는 증상이였는데 입덧약 먹으니 냄새는 그대로지만 울렁거리는게 거의 없어요 효과 만점!


탈퇴한 유저
저도 증상이 거의 같아요 ㅠㅠ 제발 입덧약이 효과가 있길 빌어봅니다🥲
그런거에 효과 다봤어요 신세계고..저는 이거없이는 못버틸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ㅠㅠ 내일 병원가서 처방 받아야겠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