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 방문 추천드려요. 자연스러운 증상일 수도 있지만 아닐경우 하루라도 빨리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답변들을 보고 원래 이런거겠지하고 하루하루 익숙해질듯 참다 이전에 많이 후회했던 경험이 있어요. 피비침이 있다말씀하시면 병원에서도 바로 진료해주실 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픔이 계속있는데 괜찮을까요ㅜ
7주3일차로 목욜 아가심장소리도 듣고 잘있는거봤는데 생리통처럼 묵직하고 배콕콕하는 통증이계속있네요ㅜ 갈색피비침도 조금있어서 불안해요ㅜ 2주뒤에 병원오라고했는데ㅜㅜ내일가봐야할지...🥲
댓글
6

네~방금병원다녀왔어요 다행이 아가는 잘크고있다고해요🥹 붉은혈 피비침이거나 배통증심해지면 다시 내원하라고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생리통보다 심한진통과 피비침이 있다면 전 병원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계속심해지면 내원할께요~ 감사합니다
자궁커지려고 나오는 증상들이에요~

네~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