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 저도 스리슬쩍 우리까꿍이를 소개해요~

7주6일 저도 스리슬쩍 우리까꿍이를 소개해요~

베동 맨날 훔쳐만 보다가 이렇게 아침부터 갑자기 글을 쓰게되었어요 ㅎㅎ 7주3일정도에 심소 듣고왔는데 여태 실감안나다가 이제서야 내뱃속에 무언가 있구나 싶네요 ㅎㅎㅎ 아직 입덧은 없는데 부디 까꿍이가 엄마를 괴롭히지말고 끝까지 입덧없게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근데 저만 그런지 6주부터인가 가슴이 너무아프네요 ㅜㅜ 옆으로자는습관을 가지고있는데 반대로 몸을 돌리면 바로가슴이 먼저 아파요!!ㅠㅠ 저처럼 가슴아프신분 계신가요? ㅜㅜ

댓글

8

  1. 저는 오늘 7주3일! 비슷하네요:) 출산동기 될지도요!!만출 화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즌말 ㅜㅜㅜ 걱정반 기대반🥲 힘내요우리!!

  2. 진료 기다리면서 베동 구경중인데, 저도 태명이 까꿍이에요 ^^ 저도 심장소리 처음으로 듣는날이에요 ㅎㅎ 두근두근 ㅠㅠㅎㅎ 까꿍이들 화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까꿍이맘들 모임이네요 여기 ㅎㅎㅎㅎ 심소 들으셨나요~? 분명 건강할꺼에요~~!

  3. 저두요!!옆으로잘때 가슴끼리닿거나하면 불편하고 반듯하게누우면 숨쉴때답답하고 그러더라구요 아프기도하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그래서 저요즘 브라알아보고있잔어요😭😭 어느자세든 다 아프더라구요

  4. 와! 태명이같아용^^ 반가워요~~ 전 오늘 7주차에용~ 입덧이 없으시다니 부러워요ㅠㅠ 저도 가슴도 완전달라지고 스쳐도 아파요ㅠㅠ 까꿍엄마들 힘내자구용!!

    1. subcomment icon

      앗 까꿍엄마들 많군요! ㅎㅎㅎ 가슴아픈거 너무힘든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