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무증상이 없어도 잘 크고있겠죠?

오늘로 6주6일이예요. 평소보다 잠이 많이 쏟아지고 밤에 가슴이 많이 아픈거 빼고는 증상이 없어요;; 입덧도 전혀없고요. 특정한 음식이 땡기지도 안땡기지도 않아요;;ㅋ 유튜브보면 남들은 이시기부터 딱 땡기는음식이 있던데 왜 저는 이런 신기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까요?;;;ㅋ 출혈도 전혀없고요(이건 너무나 다행) 초반에있던 배땡김도 이제는 없네요. 너무 아무증상없어도 불안한 이기분; 저같이 무증상이신분들도 많으신가요? 그래도 아이는 잘 자라고 있겠죠? 시험관으로 너무너무 어렵게 가진 아이라 더불안한 마음이 드나봐요ㅎ

댓글

14

  1. 저도 7주차인데 입덧없고 딱히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너무 놀말 합니다. 매일 감사하면서 열심히 운동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2. 저랑 똑같네요 시험관 6주 6일인데 입덧 없고 배콕콕 없고 가슴만 아프고 밤에 너무 가려워요 근데 좀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요ㅜㅜ 전 호주 살아서 초음파도 자주 못봐서 더 걱정이에요 잘 있는건지....

  3. 저도 시험관으로 가졌는데, 6주차인데 입덧없이지나고 있습니다 :) 사람마다 다른가봐용

    1. subcomment icon

      저도 힘듦없이 아이가무사히 커주기만을 빌고있습니다ㅎ

  4. 저도 9주 6일인데 증상 거의없다싶이해요~ 그래도 애기는 주수대로 잘크고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게 최고의 복이긴한데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8주차 들어섰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어요 ㅋㅋ 근데 아가 쑥쑥 잘크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저도 오죽하면 입덧이라도 했으면 덜불안하겠다 매일 생각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어쩌면 행복한고민일수도있죠?ㅋ 저도 잘커주기만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