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와 왼쪽골반통증

7주차인데 너무 심해요ㅜ.ㅜ 아이는 잘크고있는데 왜이리 아플까요ㅜ.ㅜ 임신사실 알고나서부터 아팠는데 막달까지 아플까봐 무서워요ㅜ.ㅜ

댓글

17

  1. 저랑 증상 똑같아요 누가 뽀개놓은거 마냥 누웠다 화장실 가는것도 힘들고 그래여 ㅠㅠ 진짜 너무 아파서 파스 붙일까말까 정말 극한으로 고민한적도 있었어요 ㅠㅠ 꾹 참았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꾹꾹 참고있는데 넘 아파요ㅜ.ㅜ

  2. 헉 저랑 너무 똑같아요ㅜ.ㅜ 전 허리랑 등 이어지는곳이 완전 디스크 터진사람처럼 찌릿하고 아파서 누워있기도 힘들어요. 글구 저는 오른쪽 골반이 너무 쿡쿡 쑤셔요.. 입덧에 몸까지 아프니.. 참 임신되는것도 힘들었지만, 되고나니 어찌 더 힘드네요 허허

    1. subcomment icon

      입덧까지 있으시니 더 힘드시겠어요ㅜ.ㅜ 저 매일 저녁 신랑에게 "나 잘 버틸수있겠지?"라고 물어봐요ㅜ.ㅜ 몸이 넘 아프니깐 자꾸 물어보게 되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두욬ㅋ앞으로가 너무 걱정되구 내가 과연 잘 이겨낼수 있을지... 저희 같이 힘내보아요🩷

    3. subcomment icon

      힘내서 잘 버텨보아요♡

  3. 전요즘 세면대에서 세수하고나면 허리아파요 매번 구부리던높이인데도 그거구부려서 세수했다고 허리가아프더라구여ㅜㅜㅜ

    1. subcomment icon

      세수를 안할수도 없는데 허리가 아프셔서 어째요ㅜ.ㅜ 전 차라리 서있는게 덜 아파요ㅜ.ㅜ

  4. 전 골반보다 양쪽 엉덩이쪽뼈? 가 아파요... ㅠ 첨엔 제가 자세가 안좋아서 이런가? 했는데, 자주 아픈 것도 아니고 한 번씩 아프면서 아가때문에 그런건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많이 아프시다니 ㅜ 힘들겠어요

    1. subcomment icon

      잠을 잘 못자겠어요ㅜ.ㅜ 앉거나 눕는게 더 아파서 서서 있는 시간이 더 기네요하루에 기본 만보이상 걸댕기고있어요ㅜ.ㅜ

  5. 애기자리 만드느라 호르몬이 나와서 근육들이 이완되어 있데요 원래는 지탱해줘야 할것들이 늘어날 준비를 하면서 임심중에는 통증을 유발 할 수 있다더라고요 ㅠ 저도 6주차쯤부터 허리가 뽀가지는거 같아요🤣 이제 9주 좀 넘었는데 언제까지일지는 안겪어봐서🫠

    1. subcomment icon

      제발 초기에만 아팠으면 좋겠어요ㅜ.ㅜ 아는분이 본인은 막달까지 아팠다고하더라구요ㅜ.ㅜ

    2. subcomment icon

      어이공.. 아가가 건강하다는 증거지만 ㅋㅋ 정말 엄마되는게 쉽지 않네요🫠ㅎㅎ 어렵게 가진 아가라 감사만 하려고 하는데 ㅋㅋㅋ 쉽지않아요🥹

    3. subcomment icon

      쉽지않네요ㅜ.ㅜ 출산할때까지 힘내보아요ㅎㅎ

    4. subcomment icon

      네네 찰떡맘님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허리와 왼쪽골반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