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증상 똑같아요 누가 뽀개놓은거 마냥 누웠다 화장실 가는것도 힘들고 그래여 ㅠㅠ 진짜 너무 아파서 파스 붙일까말까 정말 극한으로 고민한적도 있었어요 ㅠㅠ 꾹 참았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와 왼쪽골반통증
7주차인데 너무 심해요ㅜ.ㅜ 아이는 잘크고있는데 왜이리 아플까요ㅜ.ㅜ 임신사실 알고나서부터 아팠는데 막달까지 아플까봐 무서워요ㅜ.ㅜ
댓글
17

저도 꾹꾹 참고있는데 넘 아파요ㅜ.ㅜ
헉 저랑 너무 똑같아요ㅜ.ㅜ 전 허리랑 등 이어지는곳이 완전 디스크 터진사람처럼 찌릿하고 아파서 누워있기도 힘들어요. 글구 저는 오른쪽 골반이 너무 쿡쿡 쑤셔요.. 입덧에 몸까지 아프니.. 참 임신되는것도 힘들었지만, 되고나니 어찌 더 힘드네요 허허

입덧까지 있으시니 더 힘드시겠어요ㅜ.ㅜ 저 매일 저녁 신랑에게 "나 잘 버틸수있겠지?"라고 물어봐요ㅜ.ㅜ 몸이 넘 아프니깐 자꾸 물어보게 되네요ㅜ.ㅜ

저두욬ㅋ앞으로가 너무 걱정되구 내가 과연 잘 이겨낼수 있을지... 저희 같이 힘내보아요🩷

힘내서 잘 버텨보아요♡
전요즘 세면대에서 세수하고나면 허리아파요 매번 구부리던높이인데도 그거구부려서 세수했다고 허리가아프더라구여ㅜㅜㅜ

세수를 안할수도 없는데 허리가 아프셔서 어째요ㅜ.ㅜ 전 차라리 서있는게 덜 아파요ㅜ.ㅜ
전 골반보다 양쪽 엉덩이쪽뼈? 가 아파요... ㅠ 첨엔 제가 자세가 안좋아서 이런가? 했는데, 자주 아픈 것도 아니고 한 번씩 아프면서 아가때문에 그런건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많이 아프시다니 ㅜ 힘들겠어요

잠을 잘 못자겠어요ㅜ.ㅜ 앉거나 눕는게 더 아파서 서서 있는 시간이 더 기네요하루에 기본 만보이상 걸댕기고있어요ㅜ.ㅜ
애기자리 만드느라 호르몬이 나와서 근육들이 이완되어 있데요 원래는 지탱해줘야 할것들이 늘어날 준비를 하면서 임심중에는 통증을 유발 할 수 있다더라고요 ㅠ 저도 6주차쯤부터 허리가 뽀가지는거 같아요🤣 이제 9주 좀 넘었는데 언제까지일지는 안겪어봐서🫠

제발 초기에만 아팠으면 좋겠어요ㅜ.ㅜ 아는분이 본인은 막달까지 아팠다고하더라구요ㅜ.ㅜ

어이공.. 아가가 건강하다는 증거지만 ㅋㅋ 정말 엄마되는게 쉽지 않네요🫠ㅎㅎ 어렵게 가진 아가라 감사만 하려고 하는데 ㅋㅋㅋ 쉽지않아요🥹

쉽지않네요ㅜ.ㅜ 출산할때까지 힘내보아요ㅎㅎ

네네 찰떡맘님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