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주차인데.....하아 아직도 이게 피크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큰일났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피크는 언제인가요?
이제 7주차인데 아직 토는 안하지만 메슥거리는 시간이 늘어난 기분이예요 🥲 이게 더 심해지나요 ? .... 피크는 몇주쯤이라 볼수있을까요 흑흑
댓글
6
6주차에는 이게 입덧이구나 알게되고, 8주차에 죽겠더니, 9주차 들어오자마자 웩하기 시작했어요ㅠㅠ
사람마다 다른 거 같아요 ㅠㅠ 저는 10주차인데 6주~8주차 보다는 나아지는 거 같더니.... 점심 먹은 거 방금 웩 ,, 하고 왔네요 진짜 서럽고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에휴 다들 힘내시길 😭😭
쌤이 8~10주가 피크랬어용 뭐 사람마다 또 다를수도 있지만ㅠㅠ전 너무 심해서 약 받아왔는데 약도 잘 안들때 있어서 죽겠네요....
8-10주차용... 저는 9주차인데 8주차때 약 받을까 했었네요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