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로 시도 괜찮다고 하셔서 1월 중순 계류 후 생리없이 바로 가졌어요! 오늘로 10주 0일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계류유산 수술 후 언제 다시?
안녕하세요 계류유산이라고 오늘 이야기 듣고 화요일에 수술하기로 했는데, 수술하고 3개월 후 가지라고 하는 거 같던데 그 전엔 노력하면 애기한테 안 좋을까요?
댓글
12

다시 준비하실 때 배테기나 이런 거 하섰나요?
저는 생리한번하고 바로가졌어요ㅎㅎ 지금 9주 5일이에요!

좋은 소식 축하드려요! 저도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인터넷 상으로는 3개월 후에 가지면 좋다고 하지만 제 의사는 제가 나이가 적지 않으니 언제든 상관없다고 하셧어요

저도 병원에 다시 준비 바로해도 되냐고 물어봐야겠어요
저도 작년에 계유에 소파술 경험 있어요. 수술후 바로 가지면 유산가능성 높아지니 3번 생리후 자궁상태가 이전처럼돌아가면 시도하라고하셨어요.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에고.. 저도 작년 11월11일 계류유산으로 소파술 경험이 있어서 정말 남일 같지 않네요.. 저같은경우에는 3개월 후 시도하라고 해서 3번 생리 후 노력했더니 바로 다시 아기가 찾아와줬어요 힘드실텐데 몸 잘 추스리시길 바랄께요 .. 건강한 아기가 금방 다시 찾아올꺼에요

아 그럼 그냥 의사쌤이하라는대로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