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더웨어라는 곳에서 샀어요! 저도 이제 10주인데 저번주부터 넘 불편해서 새로 샀네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벌써 속옷 바꾸셨을까용??
공복에 입덧이 더 심해져서 열심히 먹어줘서 근가.. 7주인데 벌써 아랫배랑 궁디가 찐것같고ㅠㅠ 화장실을 새벽에도 넘 자주가는데 속옷이불편쓰🥲 무엇보다 가슴이가 많이 발달이 되어가지구.. 편한 속옷을 얼른 준비해야할것같은데 어디께 괜찮을까요? 이미사신분들이나 임산부속옷입고계시다면 좀 추천해주세요ㅠㅠ
댓글
8

전 7주인데 왜…ㅋㅋㅋㅋㅋ정보감사합니다앙♡
저도 9주찬데 속옷 이것저것 써보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비브비브 브라렛 좋아욤! (팬티는 너무 두껍.. 찝찝) 미언더 나무 트렁크 팬티! 잘때입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브라는 비추예욤)

와 자세한 정보 감사해요 참고할게용!!!!!!♡
저는 소임에서 샀어여 ㅋㅋㅋ

소임이라는 사이트가있네요:) 몰랐는데 둘러봐야겠어용!! 정보감사합니다ㅋㅋ
바꿨어요 저는😭배가 너무 쫄려가지궁.. 면팬티 여기 베이비빌리쇼핑?에 파는거 샀어요. 앞에 브이? 로 된거요

면제품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당:-) 보러갈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