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차부터 갈색냉이 조금 나와서 병원방문했더니, 이시기에는 조금이라도 보이면 안된다고 먹는약이랑 유산방지 배주사 처방해주셨어요. 공주처럼 안정취하라고도 했어요ㅠㅡ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갈색냉
어제 오늘 배가 평소보다 더 아프더니 오늘 냄새없는 갈색냉이 조금 나왔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3
저두 8주 6일차인데 오늘 아침 갈색분비물이 나와서 놀랐는데 마침 병원가는 날이라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갈색은 이전에 조금 출혈이 있었던게 뒤늦게 나온거라구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안정기가 아니여서 피고임이 있을수 있다고 최대한 안정하고, 빨간피가 나올경우에는 바로 병원으로 오라고 하셨어요

다행이네요~ 어떤 분은 유산했다는 글도 봐가지고 불안했는데 최대한 쉬어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