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괜찮은 음식 추천부탁드려요!

6주차인데 입덧이 매우 심한편인것같아요 음식 생각만해도 올라오고, 냄새,영상에도 반응하고 신음식도 못먹고 이것저것 도전해보니 육류나 계란같은 동물성음식도 좀힘든거같아요 그나마 샌드위치랑 비빔밥 괜찮은거같았는데 이것도 겨우겨우먹다가 올라오고.. 무슨 프링글스 살짝 매운거 좀 들어가고 아이스크림먹고 그랬네요ㅠㅠ 황도통조림같은거랑요 괜찮을거같은 음식들 마구마구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21

  1. 저는 요플레 그것도 복숭아맛만 가능이요ㅠㅠ딸기나 다른맛은 울렁거리더라구요...! 김치말이국수나 새콤하고 시원하고 부드러운것 위주로 먹고있어요ㅠㅜ 저는 고기냄새+사람체취(향수)+인공향에 너무 힘드네요ㅠ제 샴푸냄새에도 입덧해서 머리도 묶어버리고 샴푸도 바꿨어요ㅠㅠ

  2. 입덧 심하시면 입덧약이요.....주변에서 입덧에 좋다 먹어라해도 먹으면 바로 변기잡고 하루종일잇엇어요...일주일정도 그러다가 좀 괜찮아진날 병원에 바로 가서 처방받앗어요ㅠㅠㅠㅠ그나마 크래커 제일 나앗어요

  3. 저는 우동이랑 햄어묵뺀 김밥 냉면 밀면 괜찮더라구요 친구가 임신때 샐러드에 텐더 올려먹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4. 딸기주스요! 저도 요즘 입덧 심한데 딸기주스먹으면 그나마 괜찮더라구요ㅎㅎ

  5. 바나나 아몬드브리즈 새콤달콤 먹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에 괜찮은 음식 추천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