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워낸거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새벽 당번 남편이었는데 분유를 미친듯이 줬네요 ㅋㅋㅋ

아침에 보고 제가 잘못 본줄 알았어요 한번에 먹은 건 아니고 100먹고도 계속 아가새마냥 입 뻐끔대서 추가로 타서 트름시키면서 먹였다긴 하는데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 게우진 않으셨네요..ㅋㅋ 20일차 아가 이렇게 먹어도 되는걸까요 ㅋㅋㅋ 달란대로 줘야지 싶다가도 이래도 되나 싶고 ㅠㅠ
댓글
8
ㅋㅋㅋ 신랑분이 화끈하게 주셨네요 다행히 안게웠으니 괜찮지않을까요 ㅎㅎ 과식으로 배앓이 같은거만 없으면요🫠 그나저나 새벽에 젖 안물리면 전 다 줄줄새서 난리나던데 ㅠㅠ 쨈콩맘님은 괜찮으신가요

유축 안하고 주식으로는 하루에 두어번만 물리니까 젖이 그렇게 빠르게 안차더라고요 ㅋㅋㅋ 5-6시간 모아야 아드님 성에차는 한끼 나오는거같아요 ㅎㅎ 덕분에 제가 줄땐 모유 남편이 줄땐 분유로 분업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그러시군요 🥹저도 아직 유축할정도가 못되서 ㅋㅋ 분유 섞여 먹이고있는데 유축도 해야하나 계속 고민이네요🫠🫠
헐 많이 먹네여 ㅋㅋㅋㅋ 2시간인데ㅋㅋㅋ 저희애였음 4시간 이상 잤을거에여…ㅋㅋㅋ 잘먹어서 부러워요 ㅠ

잘먹는다고 너무 심하게 많이 준거같아서 이게 맞나 또 흔들려요 ㅋㅋㅋ 4시간지나도 취한거마냥 안일어나서 겨우 깨워가며 모유 물렸어요ㅠㅋㅋ

탈퇴한 유저
두시간 동안 먹이신거에요?! 와우…

130먹고도 안자고 계속 찾아서 쪽쪽이 물리고 재우기 하다가 실패하고 두시간 만에 양껏 먹어봐라 하고 줬더니 저걸 다 먹었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