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 12일찬데 증상 똑같아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앓이가고 원더윅스가고 속역류 왔어요🥲
온갖 증상이란 증상은 다 겪고 있는 것 같은 47일차 우리애기... 속역류 증상 읽었는데 딱 우리애기 얘기더라구요😢 ✔️딸꾹질을 너무 자주한다(온도변화가 없는 상황에서도) ✔️계속 꿀떡꿀떡 무언가 삼킨다 ✔️깊은 잠을 못자고 운다 ✔️수유를 하고 시간이 지났는데도 입에 분유가 가끔씩 보이거나 토한다 ✔️수유시 사레나 기침이 자주 들린다 / 배에서 꿀렁꿀렁 소리가 들린다 속역류 때문에 수유량도 줄고 트림하고 재워도 토하고... 먹을때 사레들리고 기침하고... 고생고생하는 애기라 일단 젖병부터 바꿔주려고요😭 혹시 같은 증상 베동 있을까 싶어서 증상이랑 완화방법 공유해봅니다...😢 <속역류 완화방법> - 수유 시 공기 안먹게하기(피쉬립): 젖병/젖꼭지 바꾸기도 방법이 될 수 있음(닥터브라운, 유미 추천) - 수유 시 90도에 가깝게 앉혀서 먹이기 - 수유 시 중간트림시켜주기 - 속역류 증상 있을 때 트림은 세게 두드리기 금지. 약하게 토닥이거나 쓸어주고 5~10분이 지나도 트림하지 않으면 역방쿠에 눕혔다가 다시 들어서 트림시켜주기 - 잠들어버리면 잘 보고 있다가 속 불편해보일때 트림시켜주기
댓글
23

12일차에 벌써용??!?!ㅠㅠ

네..위에 써주신 증상들 다 있네요ㅠㅠ 방금도 수유끝나고 싹다 토해서 이 새벽에 옷이며 이불이며 속옷까지 젖어서 갈아입고 오는 길이에요...ㅠㅠㅠㅠ 아기는 안자고 딸꾹질하다가 딸꾹질 끝나고 겨우 잠들었어요ㅠㅠ
혹시 젖꼭지도 유미꺼 쓰시나용 ㅠㅠ ?

저도 아직 못바꿨어요! 속역류인거 어제알아서 급하게 다 주문했네요 ㅜㅜ젖꼭지는 더블하트 쓰려고해요 유미 지금도있는데 너무 길어서 입작은 아가한테 안맞더라고요!
저도 비슷한 증상 있는거 같아요 ㅜㅜ 100일까지는 험난한 여정이네요 ㅜㅜ

그르니까요ㅜㅜㅜ 아가들아 제발 아푸지마... 저도 요즘 인간침대하구이써요...
헐 완전 우리아기잖아...! 속역류라니....!

다들 공감하시는군요...!!🥲 속역류 저리가..
ㅜㅜㅜㅜ제가 이거때문에 엄청 고민했는데 전 직수라서 것참 ㅠㅠ 잠 못자고 오징어굽고 난리예요ㅜㅜ 안으면 트름하는데 또 다시 눕혔다 안았다 무한굴레.. 어서 소화력이 좋아졌으면 하는 마음ㅜㅜ

아이고ㅠㅠㅠ 모유인데도 속역류있을수있군요ㅠㅜㅜ 아가들 얼른크자...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