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리원에서 먹던 일루마랑 배앓이에 좋다는 노발락ac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뭐 먹이세요?
뭐 먹는지 궁금해요 이유랑요 끝...
댓글
20
아이엠뉴질랜드 노블 1단계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모두 조제유고 유산균 함유 되어있다고 해서 먹이는데용 묽은변에도 효과 좋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1일 2똥 황금찰흙변 보고 있고 배앓이도 따로 없는 거 같아서 잘 먹이구 있어요
저는 퓨어락이요! 유산균에 모유성분 드리고 소화 잘 된다고 해서요! 황금변 잘 보고 있고 게어냄 없어요. 개인적으로는 힙도 관심이 갑니다.

퓨어락에서 힙으로 바꾸시나요? 퓨어락 알아보고있었거든요. 퓨어락 젬밀 먹이는분은 없으신가봐요ㅠㅠ

아 힙은 갠적으로 관심이 가는거지 바꾸진 않아요!!! 안그래도 지금 퓨어락 로얄로 먹이는데 변비가 왔다 갔다 해서 안되면 젬밀 먹여 보려고 1통 스페어로 가지고 있습니다.

젬밀 분유는 많이 안먹어는거같아 고민이에요ㅠㅠ

그리고 가격도 사실 산양유 중에선 제일 비싸기도 하구요 ㅠㅠ 산양유 함량 제일 많은건 아이베넷이 가장 높드라구요. 아래 글 한번 참고 해 보세요! https://m.blog.naver.com/komc94/223056360649
힙이요 첫째때 먹여보니 소화 잘 시키기고 잘 먹고 황금변 잘 봤어요. 프레만 먹이다 밤수때는 전분 섞여먹이니 통잠도 잘 자고 잘 키웠구요. 그래서 둘째도 아묻따 힙이요
아이엠마더엿는데 너무 안먹어서 힙이요!! 황금변최고!!

아가 좁쌀같은건 안났나용 ?저 지금 아이엠마더랑 힙 퐁당중인데 좁쌀이 좀 보여서유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