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잠 매직소프트,울트라씬(팬티형쓸때), 팸퍼스 드라이, 앙블랑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어디꺼 쓰시나요!?
하기스,팸퍼스꺼 써봤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다른것도 써보고 싶은데 추천할만한거 있을까요?
댓글
10
리베로터치요!발진기저귀로좋대서 쓰는데 얇고 부드럽고 좋아요
저도 샘플 다 써봤는데 모르겠어요ㅋㅋㅋ제일 좋은건 우리 애한테 맞는거..
전 써보고 있는 중인데 아직 이렇다할 제품은 못만났어요 ㅜㅜ 더 써봐야 알것 같아용!!
저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쓰는데 맥스드라이 선물들어와서 낮에는 네이처메이드 밤에는 맥스드라이 쓰고있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