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로반사때문에 잠 잘 못잤던 아기

모로반사때문에 잠 잘 못잤던 아기

저희 아가 오늘로 생후 32일째이구용 낮잠 밤잠 그렇게 자주 깰 수가 없었어요 ㅜㅜ 배고파서 그런가~? 기저귀인가? 다 확인해봐도 아니고 안아서 푹 재우고 진짜 온힘을 다해서 내려놓으면 30분 길어야 두시간자고 깨고 어쩌다 세시간 풀로 자는 경우는 거의 없었는데 아무래도 나비잠 스와들 이런거 입혀도 모로반사는 어쩔 수 없나바여 그것때매 깜짝깜짝 놀라서 얕은 잠만 잤던건가 싶을정도로 친구가 자기도 이거 유용하게 썼었다고 하는데 이거 쓰고 아기가 세네시간 풀로자요,, 물론 애바애긴 하겠지만 이유도 모르고 자꾸 잠에서 자주 깨는 아기 한번 써보세용.. 이게 해결이 아닐수도 있지만 벨크로로 통 조절할 수 있고 지퍼로 여닫을 수 있어서 무소음이라 너무 좋아요 안에 팔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애기 팔이 잡혀요!! 그리구 너무 위에다가 채우면 요게 계속 올라와서 어느정도 몸통 중간에다가 먖추고 지퍼 올리시면 애기 인간침대 해주다가 살포시 내려놓으시면 애기 바로 곯아떨어집니당 ㅎㅎ 저도 진짜 애기 내려놓기만 하면 울어서 진짜 두시간 세시간 계속 안고 있었는데 글쓸 여유가 생기네요 🥹 역시 육아는 아템빨입니당 😂😂😂

댓글

20

  1. 모로반사때문에 밤에 무조건 옆에 데리고 재웟어요ㅠㅠ 좋은정보 감사해여 바로주문하러갑니다

  2. 저도 이거 쓰고 잇어요 찍찍이 소리가 크긴하지만 지퍼가 있어서 갠찮아요

    1. subcomment icon

      찍찍이를 먼저 줄이고 애기 올려서 지퍼닫으니까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우 잘맞으니 다행이에요 ㅠㅠ 우리 아드님은 이거 했다가 찍찍이 소리에 한번 놀라더니 그 뒤로는 이걸 하기만 하면 인어마냥 다리 모로반사가 더 심해져서 반품했어요 🥲🥲🥲 라라스에서 옆으로 못잔다는 것도 한몫하고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구 정말여??ㅜㅜ 정말 애바애가 맞는듯 해요 ㅠㅠㅠ 울집 아가 라라스베개 두번 시도했는데 경기일으키더라구요 ㅜㅜ 전 일단 요 스트랩으로 유용하게 쓰고 있슴미댜,,,ㅎㅎ

  4. 저 이거 구매해서 사용해보고잇는데 어떨때는 가만히 잘 자주고 어떨때는 팔 움직이고싶다고 승질부리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 ㅠㅠ울 아가두 간혹 있긴한데ㅠㅠ 근데 안아서 잘다독여주니까 또 괜찮아지더라구용 ㅎㅎㅎ

  5. 이거 살까말까 수십번 고민중인데... 혹시 사이즈 어떤구사셨어여?!

    1. subcomment icon

      저는 그냥 M사이즈로 샀어여! 애기가 5kg정도 되는데 첨에 온 사이즈 조절 안하고 그대로 하니까 좀 헐렁해서 제가 벨크로로 조금 더 조이고 그다음에 지퍼 닫으니까 너무 조이지도 않고 딱 알맞게 감싸졌어요 ㅎㅎ 고민되시면 그냥 사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그래듀 아템 하나 더 있으면 꼭 쓰시게 될 것 가타여 🥹

    2. subcomment icon

      마자여ㅠㅠ 일주일동안 고민했어욬ㅋㅋ큐ㅠㅠ 모로반사가 팔만 너무 심해서... 즤집애기는 아직 4.3kg인데 사이즈 고민되긴하네요!@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