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하거나 그러진 않고 거부하더라구요.. 그래서 압타밀는 접었어요..지금은 일루마랑 노발락 먹이는데 거부는 안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바꾸기 조언좀해주세요!!
하루8번 수유한다고 할때 직수 1: 유축 5: 분유 2 정도 비율로 수유중이에요 다른게 아니라 젖병에 유축먹을때는 괜찮은데 분유먹는 저 2번이 대부분 분수토를 해서 다 개워네요ㅠㅠ 분유는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먹여서 그대로 먹이는중인데 분유에 문제가 있을까 싶어 바꿔보고 싶어요.. 완분이면 퐁당퐁당으로 바꾸신다고 하시던데 저렇게 모유랑 같이먹으면 어떻게 바꿔야 할까요? 갑자기 분유먹는타임에 다른 분유를 줘도될까요..? 그리고 분유 추천도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댓글
11
분수토를 하는거면 모유먹다가 갑자기 분유먹어서 소화가 안되는걸수도있어요~ 분유바꾸는건 아가한테 꽤 부담이라고 들어서 소화잘시켜보시고 바꾸는건 어떠실까여?!

ㅠㅠ소화는 매 타임마다 잘시켜주고있어요! 혼합으로 주는게 아니라 다른타임에 주는거라ㅠㅜ 지금 분유를 천천히 먹도록 유도해줘야 할까요ㅠㅠ

모유먹는 애기는 분유를 소화하기 어려워해서 소화 더 시켜줘야할수도있어요! 천천히 소화하면서 먹도록 시도 먼저 해보는게 애기한테 부담이 없을거같아요!

한번해봐야 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완분기준) * 국내->국내 변경시 1회 수유시 두가지 섞어서 조유하는 비율로 교체. 1~2일,기존A+바꿀거B=3+1 2~3일 기존A+바꿀거B=2+2 4~5일 기존A+바꿀거B=1+3 5~6일 바꿀B로만 조유하여 수유 *국내->해외 or 해외A->해외B 변경시 퐁당퐁당 수유로 교체 (분유교체하는.법-정리 잘 되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https://m.blog.naver.com/jooyonas/221864063371

완분이 아니라 궁금했어요ㅠ 혼합도 섞어도 된다니 분유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용
저희 조리원에서는 선생님들이 퐁당퐁당 하지말고 바로 바꿔주라고 하셨어용 ㅠㅠㅠ

바로바꿔도되는건가요..?궁금하네요ㅠㅠ
전 직수는 안했지만 유축해서 먹일때는 모유는 그냥 주고 분유먹는타임에만 퐁당퐁당 섞어서 줬어요!! 만약에 2스푼이면 반반타고 3스푼이면 기본분유 2 새로운분유 1 이런식으루요!! 그리고 저는 아기사랑수 먹이고 있어요!

섞어서줘봐야겠네요 감사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