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꼭지바꿨어요 저도! 더블하트호환되니 ss사쥬로 바꿔보세요 훨씬 낫더라구요! 분유먹기전 공기꼭 빼주시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문제?
33일된 아가 태어나서 집에 와서부터 모윰젖병 사용하고 있어요! 분유먹을때마다 손수건도 받쳐주는데 뭐가 문제인지.. 손수건이 젖고 손수건이 젖다보니 옷 목앞부분도 젖어요..ㅋㅋ 막 다 축축할정도로 젖는 건 아니고 턱쪽? 그부분만 젖어서 분유 한번 먹고나면 손수건이 축축해서 새거로 또 꺼내야하고 그래요.. 젖꼭지사이즈도 제일 작은건데.. 뭐가문제일까요 ㅠㅠ
댓글
6
젖병 물었을때 아랫입술 말려들어가 있거나 급하게 먹으면 그럽니다. 잘 물려서 살짝 밀어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모유실감젖꼭지로 변경해서 사용해보세요. 모윰S=모유실감S
입 안에 머금고 있는거 많으면 그렇더라구요 ㅜㅜ 저도 어쩔땐 그래요 흑흑 ㅜㅜ
모윰 젖병 1단계가 더블하트 젖꼭지 SS보다는 크다고 해요! 수유자세도 한번 살펴 보세요!
피쉬립이 안되거나 수유자세가 잘못되면 아래로 샐수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