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때부터 먹고싶던 하이볼...✨

소주 맥주 와인 다 좋았지만 !... 임신때부터 우독 먹고싶었던 얼음왕창 넣은 하이볼 !!! 그리고 제 사랑 사시미...❤️🔥 남편이 산토리위스키 구해와서 해 먹었어요🥹 이자카야 갈수있는 그 날까진 집에서 이렇게 만족해야게써여 ㅜㅜㅜ 공백이 길어서 술찌되었을까 궁금했는데 아직 죽지않았네요 ㅎㅎ...ㅎㅎㅎ
댓글
9
와 ㅠ저도 제일 먹고싶은 1순위가 하이볼이었는데…ㅠ부럽습니다
술..그리워요... 힝 너무맛있겠자나요 안주의 때깔이... 새벽부터 침솟네요ㅠㅠ 부러버
하이볼 하이볼 뉴스에서도 난리이던데, 모유 수유 하느라 꾹 참고 있어요. 끝나는 날 기필코 마셔보리라~ ㅎ
우왕!! 전 두달은 참아 보라고 해서 참아보고 있어요..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