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고 먹고싶은건 다 먹어요 ㅎㅎ 날거 빼구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관리하시나요?
7주 4일차 입니당 ! 혹시 다들 음식관리하시나요 ?? 지금 태아들 중요기관 형성된다고 조미료나 인스턴트 많이 먹지 말라고 어른들이 그러시던데.. 정말일까용 ?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는 살집이 좀 있어서 살 더 붙으면 아이한테 영향갈까봐 배란기부터 가공식품, 밀가루, 기름에 튀긴거는 안먹고 초기에 좋다는 음식들만 먹고 있었어요! 그러다 최근에 애기 심장뛰는거 듣고 오랜만에 햄버거랑 짜장면 먹었네요ㅠㅠㅋㅋ
입덧때문에 그좋아하던 라면도 안들어가더라구요 ㅠㅠ 그냥 먹을수 있는거면 뭐라도 먹는게 좋을듯해요 ㅋㅋㅋ
저도 입덧때문에 음식도 못하겠구 생각나는거 들어가는거로 먹어요 ㅠㅠ
지금은 입덧때문에 관리하기가 힘들어요... 그냥 입에 들어가는건 다 먹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