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쓰러지거나 쓰러질뻔하는 경험 있으신가요

1-2주에 한번씩 겪고있는데요 괜찮다가 갑자기 1-2분사이로 컨디션 안좋아지면서 현기증확일어나서 어지럽고 시야캄캄해지고 식은땀 흥건해지고… 속안좋거나 장안좋아지는 증상이 간혹 동반되요.. 그러다 바로 의식찾고 심호흡하면 나아지는데요.. 씻다가 갑자기 그러기도하고 전철에서 그런적도있고 먹기전에 그럴때도있고 이런증상 간혹있는거 같던데 이게 체덧일까요..? 아님 빈혈검사를 다시해봐야할까요? 외래가면 그렇게 저혈압도 아니고 산정검사상 혈구수치 괜찮다했었는데 예상없이 이런일이 간혹 발생하니 걱정되네요ㅠ 혼자있거나 운전하거나할때 이런일 계속 생길까봐요..

댓글

12

  1. 미주신경성실신도 있고 공황장애도 있긴한데 증상이 저렇더라구여…전 지금은 입덧때문에 더 헤롱거려서 저런증상이 사라지긴했는데ㅜㅜ빈혈아니어도 다양한원인으로 나타날수있어욥ㅜ 운전은 되도록 안하시는게 좋겠어용ㅠ

  2. 허어얼 몇주이신가요?!ㅠㅠ 저랑 증상이 똑같아요! 저는 특히 밥먹고 4시간 정도 지나서 저녁하려고 싱크대 앞에 서면 운동장 5바퀴 뛴것처럼 힘들고 속이 갑자기 울렁거리면서 토는 안하지만 토할것같고 식은땀 쫙 나고ㅠㅠ 무조건 눕고싶더라구요!! 저는 오늘 8주차 6일 되는 날인데 철분제 먹고 증상 없어졌어요! 진짜 죽을맛이죠ㅠㅠ 기립성저혈압도 조금 심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요! 영양제도 엽산 비타민D만 먹었는데 철분제랑 오메가3 같이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를 일찍먹어야하나요ㅠㅠ 전 6주째부터 증상이었고 이제 9주에요~

    2.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네용ㅠㅠㅠㅠ 진짜 식은땀 현기증 위아픔 이거때메 고생 너무 했는데 위아픈건 옆으로 손 발 엑스자로 해서 누워있어야지 해결되는거같고 식은땀 현기증은 철분제 함 드셔보세요ㅠㅠ

  3. 미주신경성 실신 맞는거 같아요ㅠ 저도 화유하고 그 달에 지하철에서 쓰러진적 있는데 병원은 안갔어욥..

    1. subcomment icon

      병원 갈정도는 아닌데 불시에 이러니 걱정되긴하네용 ㅠㅠ

  4. 기립성저혈압요 ㅠ

    1. subcomment icon

      그냥 견디고 쉬어야하나봐요 ㅠㅠ

  5. 흠 저같은 경우는 특정 행동을 할 때 증상이 찾아와요. 누워있거나 앉았다가 일어날 때, 사람 많은 지하철에서 10분이상 서 있을 때 그러더라구요... 저희 선생님이 임신 초기에는 호르몬으로 혈관이 확장하는데 혈액은 혈관을 채울만큼 충분치 않아서 어지러운거라고 하시더라구요...초기 지나서 혈액량이 충분해지면 어지러움이 완화된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블로그 좀 찾아보니 초기엔 정상이라고 하던데 주변에 이정도는 없었다는 경우도 많아서 유독 심한가싶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쓰러지거나 쓰러질뻔하는 경험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