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여쭤봤는데 묽은변, 설사 하는것도 입덧중에 하나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계속 아프네요..😞
7주차인데 한 일주일 전부터 계속 배가 아프고 묽은 변을 보네요ㅠㅠ.. 어지럽고 울렁울렁 게워내던 입덧이 좀 나아졌나 싶어서 좋았는데 이제는 장이 문제에요ㅠㅠㅠ 뭘 먹기만 하면 배가 사르르 아프고 콕콕 쑤셔요😞😞.. 먹는것도 자극적인거 안먹고 숭늉, 흰밥에 김과 김치 요런것만 먹는데도요..ㅋㅋㅋㅋ 이 시기의 엄마는 글에서 설사 자주한다는 글은 봤는데 신경쓰여서 밖에 나가는 것도 고민할 정도예요😞😞.. 요것도 병원 갔을때 말씀드리면 해결방법을 제시해주실까요?ㅠ
댓글
2
병원갓을때 무조건 다물어보세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