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한거 까먹고있는데 너무 공감돼여,, 내일 병원가는데 잘 있어야 할텐데 걱정되네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차🐰
경산모이지만 첫째랑은 다르게 입덧도 없고 먹덧도 없고 임신전이랑 똑같아서 그런지 아직 태동도 안느껴질 시기라 아기가 잘있는지 너무 걱정되네요ㅜㅜ 다음 검진까지 일주일 남았는데 어떻게 기다려야될지ㅜㅜ
댓글
3
저두 둘찌라 그런지 너무 지극히 정상? 이라..ㅋㅋ 특별한 증상이 없네용 ㅠㅠ 다음주 까지 꾹 참고 기다려 보려구용.. 우리 아가들 쑥쑥 잘크고 있을거라믿고 기다려 보아용 ☺️

진짜 증상이 없어도 너무 없는거같아요,,, 몇시간씩 걸을때 배땡기는 느낌드는거 빼곤 제가 임산부인것도 순간 까먹을때도 있어요,,,ㅜ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