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로 10주 들어서는데 새언니가 작년에 조카때 사용하던거 물려줘서 젤 구입하고 아직 안온상태에서 그냥 배에 대고 해봤는데 안들리더라구여🤣ㅋㅋ 젤 오면 다시 해봐야겠어요 ㅎㅎ 대신 제 심장소리는 들리는데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하이베베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7주차때 미리 사놓고 일주일에 한번씩 시도해봤는데 두번실패하고 오늘(9주차) 드디어 심소듣기 성공했어요 많이 하면 아기한테 안좋을 수 있다고 하는데 잘 있나 넘 궁금해서 .. 일주일에 한번정도 하는건 괜찮겠죠..?
댓글
5
전 10주인데 성공 못했어요ㅠㅠㅠ넘부러워용

저는 검진때 선생님이 배초음파 보는 자리 잘 기억해 뒀다가 하니까 금방 찾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아래에 있고 살짝 오른쪽에 있었어요!
초반에는 심장소리 안들리면 엄마가 스트레스 받아해서 안좋다는거지 해도 애기한테 문제없다고 들었어요!!

아~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